언젠가는 정리를 해야하지 싶으면서도 그 시점엔 어떻게 정리하나 또 고민이고.. 유튜브 보니 디지털로 남겨두고 나머진 다 파쇄해서 정리하는 영상 보니까 노가다이더라도 다 사진찍어서 다꾸한거 남기고 버려야 하나 싶기는 해ㅠ
문구 다이어리 다 쓴거 꾸준히 모아놔???
284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언젠가는 정리를 해야하지 싶으면서도 그 시점엔 어떻게 정리하나 또 고민이고.. 유튜브 보니 디지털로 남겨두고 나머진 다 파쇄해서 정리하는 영상 보니까 노가다이더라도 다 사진찍어서 다꾸한거 남기고 버려야 하나 싶기는 해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