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정도 비침.. 이 정도 구멍..
풀어야 할까? ㅠㅠㅠㅠ 내가 널손이라 이런건지 뭔지..
세탁매직 기대하면서 놔둬도 되는건지 판단이 안돼 ㅠㅜ
1 킵고잉
2 지금이라도 풀어라
만약 2라면.. 어케하면 통통한 블랙베리를 수확할 수 있을지요..
고견 부탁드립니다..

풀어야 할까? ㅠㅠㅠㅠ 내가 널손이라 이런건지 뭔지..
세탁매직 기대하면서 놔둬도 되는건지 판단이 안돼 ㅠㅜ
1 킵고잉
2 지금이라도 풀어라
만약 2라면.. 어케하면 통통한 블랙베리를 수확할 수 있을지요..
고견 부탁드립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