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모자 떠주라고 했었거든
좋아하는 무늬/색깔까지 커스텀주문함
그래서 고급실 사서 뜨는 중이야!
어쩌다보니 생일 전에 완성할 것 같은데
그냥 생일엔 다른 거 드리고
겨울까지 보관한 다음에 겨울에 드리는 게 나으려나..
당연히 바로 쓸 수 있는 겨울에 주는 게 좋겠지만ㅠㅠ
뭔가.. 완성했는데 그냥 냅두기 아쉬운 느낌..
좋아하는 무늬/색깔까지 커스텀주문함
그래서 고급실 사서 뜨는 중이야!
어쩌다보니 생일 전에 완성할 것 같은데
그냥 생일엔 다른 거 드리고
겨울까지 보관한 다음에 겨울에 드리는 게 나으려나..
당연히 바로 쓸 수 있는 겨울에 주는 게 좋겠지만ㅠㅠ
뭔가.. 완성했는데 그냥 냅두기 아쉬운 느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