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안 캡쳐 있어서 도안캡쳐는 댓글에 쓸게!
1. 마커 라고 써있는부분을 중심?으로 보면 돼? nn단까지 뜰 때 마커 앞까지만 뜨고 멈추면 되는지!
2. 원형뜨기로 nn단만큼 뜨는데 첫단에 단수표시링 해둔곳에서부터 세어보래! 그럼 뒷판 먼저 뜨는데 뒷판 1단 기준으로 세어보면 되는건지!
1. 마커 라고 써있는부분을 중심?으로 보면 돼? nn단까지 뜰 때 마커 앞까지만 뜨고 멈추면 되는지!
2. 원형뜨기로 nn단만큼 뜨는데 첫단에 단수표시링 해둔곳에서부터 세어보래! 그럼 뒷판 먼저 뜨는데 뒷판 1단 기준으로 세어보면 되는건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