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크는 이거야. 뒤에 수성이라고 써있긴 한데 손에 묻은게 잘 안지워지네ㅠ 컨버터에 넣었는데 이거 다 쓰고도 물들어서 색 안빠지는 게 아닌지 궁금해.잉크 초초초초보라 궁금한게 많다. 짙은 청록색인데 색은 넘 예뻐.만약 색이 물들어서 안빠지면 그 컨버터는 이 색 전용으로 해야하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