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각엔 평소 쓰고싶었고 아끼는 스티커 중에 꺼내기 귀찮아서 안꺼냈던 애들을 붙여야 잘쓰게되는거같음 안아끼고 있잘쓰잘하게되고...
내가 쓰고싶은 스타일 아닌데 그냥 붙여놓으면 쓰겠지? 하는 애들은 붙이든 어디에있든 손 안가넼ㅋㅋㅋㅋㅋ ㅠㅠ
내가 쓰고싶은 스타일 아닌데 그냥 붙여놓으면 쓰겠지? 하는 애들은 붙이든 어디에있든 손 안가넼ㅋㅋㅋㅋㅋ 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90 | 00:05 | 6,21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3,1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9,49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기타 | 더꾸공방 카테고리 변경안 최종 투표 결과 75 | 25.08.06 | 14,407 |
| 공지 | 스퀘어 | 초성 정리 (스압주의) 115 | 24.02.06 | 129,322 |
| 공지 | 기타 | 【 08.24 더꾸공방으로 방이름 변경완료 】DIY/인테리어/문구/꾸미기 방의 게시판 이름을 지어줘 104 | 18.08.20 | 99,33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16121 | 문구 | 올여름에 후쿠오카 가는데 미도리 문구들 살 수 있는데 있을까? 2 | 10:49 | 20 |
| 116120 | 문구 | 지구화학 색연필 오늘 예판하는거 맞지? 2 | 10:22 | 73 |
| 116119 | 뜨개 | 스프링제스트 가디건 많이 어려우려나... | 10:20 | 34 |
| 116118 | 수공예 | 미산가를 기억하시나요 8 | 09:35 | 191 |
| 116117 | 뜨개 | 소피후드 뜬 덬들아 무슨실 썼어? 5 | 09:32 | 86 |
| 116116 | 뜨개 | 바늘비우기 다음단 뜨기가 힘들다 ㅠ | 08:17 | 105 |
| 116115 | 뜨개 | 너무 무섭따 (›´-`‹ ) 8 | 01:28 | 646 |
| 116114 | 뜨개 | 포레스트아란영업덬 죽지도않고 오늘 또왔네... 5 | 00:31 | 667 |
| 116113 | 뜨개 | 소매는 왜 양쪽을 떠야할까.... | 00:31 | 105 |
| 116112 | 뜨개 | 메리클로버 가디건 FO 3 | 00:09 | 387 |
| 116111 | 뜨개 | 모티브셔츠가디건 뜨는 덬들아! 모티브 이을때 진짜 개허벌허벌하게 빼뜨기하걸아 1 | 00:03 | 233 |
| 116110 | 문구 | ♡♡♡마테 나눔받은 후기!♡♡♡ 1 | 00:00 | 264 |
| 116109 | 만년필/손글씨/잉크 | 근데 새 만년필 한번세척하고 사용해야해? 4 | 06.24 | 268 |
| 116108 | 다이어리 | 요즘 덕질 다꾸 40 3 | 06.24 | 451 |
| 116107 | 뜨개 | 혹시 이 캐스트온 이름이 뭔지 알 수 있을까? 3 | 06.24 | 282 |
| 116106 | 만년필/손글씨/잉크 | 득펜했어 ㅎㅎ 6 | 06.24 | 327 |
| 116105 | 뜨개 | 혹시 베지터블로 튈르리폴로 뜬 덬 있어? 3 | 06.24 | 203 |
| 116104 | 다이어리 | 앞부분은 먼슬리 + 뒤에는 줄노트 인 구성 있어? 3 | 06.24 | 250 |
| 116103 | 문구 | 7월4-5일?에 하는 문구전은 어때?? 3 | 06.24 | 444 |
| 116102 | 만년필/손글씨/잉크 | 마음에 안 드는 잉크는 걍 빨리 세척하는게 답이구나 2 | 06.24 | 2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