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각엔 평소 쓰고싶었고 아끼는 스티커 중에 꺼내기 귀찮아서 안꺼냈던 애들을 붙여야 잘쓰게되는거같음 안아끼고 있잘쓰잘하게되고...
내가 쓰고싶은 스타일 아닌데 그냥 붙여놓으면 쓰겠지? 하는 애들은 붙이든 어디에있든 손 안가넼ㅋㅋㅋㅋㅋ ㅠㅠ
내가 쓰고싶은 스타일 아닌데 그냥 붙여놓으면 쓰겠지? 하는 애들은 붙이든 어디에있든 손 안가넼ㅋㅋㅋㅋㅋ 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0 | 06.21 | 21,20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0,47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57,83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5,84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 공지 | 기타 | 더꾸공방 카테고리 변경안 최종 투표 결과 75 | 25.08.06 | 13,969 |
| 공지 | 스퀘어 | 초성 정리 (스압주의) 115 | 24.02.06 | 129,322 |
| 공지 | 기타 | 【 08.24 더꾸공방으로 방이름 변경완료 】DIY/인테리어/문구/꾸미기 방의 게시판 이름을 지어줘 104 | 18.08.20 | 98,39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16006 | 완구/인형 | 산리오 인형 살말 골라줘… | 12:04 | 11 |
| 116005 | 뜨개 | 스와치낼때 적당한 편물느낌을 모르겠음.. | 11:58 | 13 |
| 116004 | 만년필/손글씨/잉크 | 수학공부할때 만년필 써도돼? 2 | 11:17 | 96 |
| 116003 | 문구 | 파일로팩스 a7 쓰는데 속지 추천해줄 수 있어? 5 | 11:01 | 99 |
| 116002 | 뜨개 | 아니 훼리시모 코바늘 세트 얼마나 소량이엇던거야??? 1 | 10:01 | 200 |
| 116001 | 만년필/손글씨/잉크 | 유럽제 만년필 사고싶은데 ㅊㅊ좀 2 | 08:27 | 139 |
| 116000 | 완구/인형 | 손바느질로 5깅 원피스 만들어봤엉 3 | 07:27 | 234 |
| 115999 | 뜨개 | 토마토가방 보면 볼수록 ㄱㅇㅇ 2 | 06.21 | 588 |
| 115998 | 만년필/손글씨/잉크 | 만년필 닙 굵기 취향 계속 바뀐다 2 | 06.21 | 222 |
| 115997 | 문구 | 얘드라 나 자랑할거야 나눔 받았거든😘 4 | 06.21 | 603 |
| 115996 | 뜨개 | 다 푸르시오했더니 멘탈이 말이 아니네 4 | 06.21 | 373 |
| 115995 | 만년필/손글씨/잉크 | 얘들아 나 고민돼 6 | 06.21 | 254 |
| 115994 | 뜨개 | 여름이면 뜨는 가방 5 | 06.21 | 628 |
| 115993 | 완구/인형 | 니트릴 장갑 슬랑이 너무 잘터져 ㅠ 2 | 06.21 | 297 |
| 115992 | 만년필/손글씨/잉크 | 펠리칸 화이트 톨토이즈 M400도 있고 M600도 따로 있어? 1 | 06.21 | 126 |
| » | 문구 | 이형지북에 스티커 옮겨놓으면 쓸거같아서 붙였는데 1 | 06.21 | 378 |
| 115990 | 다이어리 | A8 귀엽고 들고다니기는 편한데 진짜 작다 3 | 06.21 | 386 |
| 115989 | 문구 | 풀테이프로 5만원 쯤 썼는데 | 06.21 | 292 |
| 115988 | 문구 | 코엑스에도 문구 구경할 곳이 있을까? 3 | 06.21 | 365 |
| 115987 | 뜨개 | 튈르리 폴로 바늘비우기 질문!! 4 | 06.21 | 39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