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실패 후 뜨개 의욕이 안 생긴다ㅜ https://theqoo.net/diy/4234500675 무명의 더쿠 | 06-07 | 조회 수 598 꽈배기 가디건 사이즈 실패로 다 푸르고 나니까 의욕이 상실됨ㅠ구래서 간단한 조끼라도 떠보려고 시도했는데또 사이즈 실패로 다 푸름ㅋㅋㅋ큐ㅠㅠ왜 점점 더 게이지 맞추는것도 힘들고 뜨는 것도 힘들까😢그동안 너무 얼렁뚱땅 만들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