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뜨개님 코바늘 가디건을 몸통 마무리 전까지 뜨다가 말았는데 문제점이1. 그 사이에 몸무게가 20 정도 쪄서 오버핏 -> 정핏이 됨 (다행이도 안 맞지는 않더라고 너무 크게 떴었어서...)2. 손땀이 쫀손 -> 널손이 됨 다풀자니 너무 아까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