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안마다 다른가?
뜨개 김대리님 도안 총장 짧고 소매 긴편이지?
1,226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4 | 06.21 | 22,12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1,20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2,02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8,87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 공지 | 기타 | 더꾸공방 카테고리 변경안 최종 투표 결과 75 | 25.08.06 | 13,969 |
| 공지 | 스퀘어 | 초성 정리 (스압주의) 115 | 24.02.06 | 129,322 |
| 공지 | 기타 | 【 08.24 더꾸공방으로 방이름 변경완료 】DIY/인테리어/문구/꾸미기 방의 게시판 이름을 지어줘 104 | 18.08.20 | 98,54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16009 | 뜨개 | ㅂㄴㅇㅇㄱ pdf도안 어떻게 봐?? 2 | 13:38 | 250 |
| 116008 | 문구 | 포오뷰×양지 피디수첩 겁 나 귀엽다... 8 | 13:30 | 385 |
| 116007 | 뜨개 | 대바늘덬들아 큰사이즈 숏팁 어디꺼 써? 3 | 12:53 | 140 |
| 116006 | 문구 | 키티 콜라보 신포도라고 걍 무시때리다가 알람까지 맞춰놓도 무지성 구매한게 1 | 12:45 | 411 |
| 116005 | 문구 | 포오뷰 키티 호다닥 주문함..ㅋㅋ 11 | 12:10 | 465 |
| 116004 | 완구/인형 | 산리오 인형 살말 골라줘… 6 | 12:04 | 252 |
| 116003 | 뜨개 | 스와치낼때 적당한 편물느낌을 모르겠음.. 3 | 11:58 | 176 |
| 116002 | 만년필/손글씨/잉크 | 수학공부할때 만년필 써도돼? 2 | 11:17 | 217 |
| 116001 | 문구 | 파일로팩스 a7 쓰는데 속지 추천해줄 수 있어? 6 | 11:01 | 204 |
| 116000 | 뜨개 | 아니 훼리시모 코바늘 세트 얼마나 소량이엇던거야??? 1 | 10:01 | 297 |
| 115999 | 만년필/손글씨/잉크 | 유럽제 만년필 사고싶은데 ㅊㅊ좀 3 | 08:27 | 191 |
| 115998 | 완구/인형 | 손바느질로 5깅 원피스 만들어봤엉 3 | 07:27 | 305 |
| 115997 | 뜨개 | 토마토가방 보면 볼수록 ㄱㅇㅇ 2 | 06.21 | 692 |
| 115996 | 만년필/손글씨/잉크 | 만년필 닙 굵기 취향 계속 바뀐다 3 | 06.21 | 251 |
| 115995 | 문구 | 얘드라 나 자랑할거야 나눔 받았거든😘 4 | 06.21 | 726 |
| 115994 | 뜨개 | 다 푸르시오했더니 멘탈이 말이 아니네 4 | 06.21 | 434 |
| 115993 | 만년필/손글씨/잉크 | 얘들아 나 고민돼 6 | 06.21 | 292 |
| 115992 | 뜨개 | 여름이면 뜨는 가방 5 | 06.21 | 750 |
| 115991 | 완구/인형 | 니트릴 장갑 슬랑이 너무 잘터져 ㅠ 2 | 06.21 | 339 |
| 115990 | 만년필/손글씨/잉크 | 펠리칸 화이트 톨토이즈 M400도 있고 M600도 따로 있어? 1 | 06.21 | 1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