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어리는 호보니치 혼이야.
원래 용도는..이렇게 만년필로 그냥 감정을기록을 할려고 한거였는데 이렇게 만년필이 개번져버리는 사태가 발생함..
커즌은 이렇게 만년필 예쁘게 잘 먹는데 혼은 이래서..내가 뽑기를 잘못한건가?? 하고 멘붕왔다가 용도를 바꾸게됐어

간단하게 그림 그리고 그냥 그날 있었던 일을 유성펜으로 기록하자. 딥한 감정일기를 쓰기에는 유성펜은 아니야 라고 생각해서 그날 있던일을 기록하는데
있던일이 먹는거 밖에 없음... 그래서 그날 그날 먹은 간식들을 그림으로 그리고 쓰기 시작.

시간 많고 한가해서.. 그리고 싶은 만큼 그리자~ 했는데 나..그림 초보... 10대 이후...그림을 제대로 그려본적 없지..그렇다고 학창시절 그림을 잘그렸나??
똥손 곰손이었어서.. 사진보고 시간 진짜 많이 들여서 그림 그리기 시작함.
막 2개도 그리고..세개도 그리고..그렇게 몇시간을 너무 잡아먹음...
안그래도 손느림+초보라서 진짜 시간 잡아먹더라궁..근데 재미있어서 접고싶진않았음!

그래서 하루 두개 정도 그리는걸로 합의보고 며칠을 그렸음.
생각보다 재미있더라궁...
그림 실력은 느는지 모르겠는데 하여간 재미있고 시간 잘감. 힐링됨.

그런데 회사일이 좀 바빠지고 다른일이 생기면서 그림이 날림이 되는 일이 발생...
어쩔수없이 하루 한개만 그려서 그걸로만 기록 하는걸로 바꿈! 훨 만족 스러워.
그림그리는거 생각보다 재미있더라.
사진 찍어서 보고 그리니까 창의성 같은거 필요하지도 않고..색연필로 뭉게면서 그리니까....자기 만족으로 괜찮아 뭐..이정도면 하는 그림도 그릴수 있고..
하여간 지금까지는 기록하는게 너무 재미있어.
이거 얼마나 더할지 모르겠긴한데...
간식 기록하는거 꽤 재미있당.
지금 매일 하고 있는 취미는 뜨개질, 음식다이어리,5년일기.불렛저널??비슷한거 이렇게 하고 있음!
20일째 열심히 하고 있다...
한달은 채우자 한달은..이런 느낌으로 계속 하는중.
재미있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