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toho_movie/status/1996235552954446321?t=TXWFZPTC_nu0r_Gx3-eKGw&s=19
코난과 란, 소노코, 코고로옷상은 바이크 축제인 '가나가와 모터사이클 페스티벌'이 열리는 요코하마·미나토미라이로, 바이크를 좋아하는 세라 마스미와 함께 향하고 있었다. 그때 코난 일행이 탄 차 위를 뛰어넘으며 나타난 폭주하는 수수께끼의 ‘검은 바이크’. 그리고 그 뒤를 쫓고 있던 것은, 란이 언젠가 보았던 ‘바람의 여신님’, 가나가와현경 교통기동대의 하기와라 치하야였다.
하지만 격렬한 카체이스 끝에 치하야의 바이크는 크게 파손되고, 딱 한 발 차이로 범인을 놓치고 만다.
그 후 코난 일행이 요코하마의 페스티벌 장소에 도착하고, 최신 기술이 탑재된 백바이크 <엔젤>의 공개 행사(시연)이 진행되고 있었다. 그런 가운데, 폭주하던 '검은 바이크'가 이번에는 도쿄 도내에 나타나 경찰청의 추적까지 뿌리치고 사라졌다는 정보가 들어온다. 목적을 알 수 없는 폭주지만, 그 기체가 <엔젤>과 매우 흡사하다는 사실이 밝혀지고, 사람들은 검은 엔젤― <루시퍼>라 부르며 추적을 계속한다.
범인의 정체는 무엇인지, 그리고 그 목적은 무엇인가
그리고 왜인지 치하야의 머릿속을 스치는, 동생 하기와라 켄지와 그의 동기 마츠다 진페이에 대한 기억…
바람의 여신 <엔젤> vs 검은 타락천사 <루시퍼>
선풍을 일으킬 사상 최속 <리밋 브레이크> 배틀미스테리, 드디어 개전 <레이스 스타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