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블로 쓰는데 다들 어떤거 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폰으로 영상 편집할때 어떤 어플써?
- 00:48
- 조회 66
- 그외
-
- 블로 평생권 없어졌네
- 06-25
- 조회 121
- 그외
-
- 나 새벽에만 보정해서 불 다키고 보정하는게 오히려 어려워
- 06-25
- 조회 91
- 그외
-
- 웹용으로 저장에서 스포이드로 이미지에 있는 색 찍어도
- 06-22
- 조회 174
- 그외
-
- 뮤니버스 화녹 해본 덬 있을까?
- 06-21
- 조회 79
- 그외
-
- 혹시 클래스 101 어도비 결합할인 이거 상품 구매해본 덬 있어?
- 06-21
- 조회 55
- 그외
-
- 너무 스트레슨데 왜 잘 만들어놓고 웹용으로 저장만 하면....ㅠㅠ
- 06-21
- 조회 247
- 그외
-
- 디자인 취미로 배워보고 싶은데 프로그램 써볼만한거가 있을까?
- 06-21
- 조회 112
- 그외
-
- 티빙 요즘 m3u8찾기 힘들어?
- 06-19
- 조회 310
- 그외
-
- 토파즈 겁나 느려지면 램을 교체해야하나?
- 06-18
- 조회 246
- 그외
-
- 움짤 저장할 때 주색상이랑 고감도 차이가 뭔지 알려줄 덬...
- 06-18
- 조회 174
- 그외
-
- 움짤 초보덬: 개인적으로 움짤계들한테 궁금한거😢
- 06-17
- 조회 450
- 그외
-
- 요즘은 드라마 짤 찌려면 화녹하는 방법밖에 없어?ㅠㅠ
- 06-16
- 조회 295
- 그외
-
- 입술색 없는데 보정하면 자꾸 밝은 주황색이 됨
- 06-16
- 조회 179
- 그외
-
- 아이돌 움짤계들 아직 많이 남아 있니?
- 06-12
- 조회 616
- 그외
-
- 요즘 링크 축약? 하는 사이트 어디써?
- 06-12
- 조회 330
- 그외
-
- 화질 개좋은 영상은 오히려 선명도 올리면 등고선 생겨...????
- 06-12
- 조회 180
- 그외
-
- 근데 진짜 그냥 아무생각없이 올려야하나봐
- 06-11
- 조회 238
- 그외
-
- 항상 내 예상과 다르게반응이오는듯
- 06-11
- 조회 234
- 그외
-
- 새벽에 불다끄고 보정하면 아침에 개큰후회를 하게되네
- 06-10
- 조회 287
- 그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