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이 정도면 괜찮나... 별론가? << 싶은 건 안 올리는 게 맞다 ㄹㅇ

무명의 더쿠 | 05-20 | 조회 수 489

>>짤계 얘기<<

어제 이정도면 올릴만 한가... 흠... 하다가 안 올렸거든

와시발 오늘 일어나서 보니까 ㅈㄴ이상함

이걸 어떻게 괜찮다고 느낀 건지도 노이햌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종일 모니터 보면서 눈도 정신도 피로해지니까 색감 인지를 잘 못했었나바... 진짜 말도 안 되는 색감인데 이걸 이정도면 올릴만 ㅇㅈㄹ 하고 있었네...

역시 애매한 건 올리지 말고 다음날 다시 봐야 한다 ㄹ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4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나 새벽에만 보정해서 불 다키고 보정하는게 오히려 어려워
    • 05:57
    • 조회 6
    • 그외
    • 웹용으로 저장에서 스포이드로 이미지에 있는 색 찍어도
    • 06-22
    • 조회 146
    • 그외
    3
    • 뮤니버스 화녹 해본 덬 있을까?
    • 06-21
    • 조회 76
    • 그외
    • 혹시 클래스 101 어도비 결합할인 이거 상품 구매해본 덬 있어?
    • 06-21
    • 조회 46
    • 그외
    • 너무 스트레슨데 왜 잘 만들어놓고 웹용으로 저장만 하면....ㅠㅠ
    • 06-21
    • 조회 228
    • 그외
    7
    • 디자인 취미로 배워보고 싶은데 프로그램 써볼만한거가 있을까?
    • 06-21
    • 조회 102
    • 그외
    3
    • 티빙 요즘 m3u8찾기 힘들어?
    • 06-19
    • 조회 289
    • 그외
    5
    • 토파즈 겁나 느려지면 램을 교체해야하나?
    • 06-18
    • 조회 235
    • 그외
    6
    • 움짤 저장할 때 주색상이랑 고감도 차이가 뭔지 알려줄 덬...
    • 06-18
    • 조회 167
    • 그외
    2
    • 움짤 초보덬: 개인적으로 움짤계들한테 궁금한거😢
    • 06-17
    • 조회 430
    • 그외
    12
    • 요즘은 드라마 짤 찌려면 화녹하는 방법밖에 없어?ㅠㅠ
    • 06-16
    • 조회 287
    • 그외
    4
    • 입술색 없는데 보정하면 자꾸 밝은 주황색이 됨
    • 06-16
    • 조회 177
    • 그외
    2
    • 아이돌 움짤계들 아직 많이 남아 있니?
    • 06-12
    • 조회 609
    • 그외
    8
    • 요즘 링크 축약? 하는 사이트 어디써?
    • 06-12
    • 조회 326
    • 그외
    3
    • 화질 개좋은 영상은 오히려 선명도 올리면 등고선 생겨...????
    • 06-12
    • 조회 174
    • 그외
    1
    • 근데 진짜 그냥 아무생각없이 올려야하나봐
    • 06-11
    • 조회 236
    • 그외
    3
    • 항상 내 예상과 다르게반응이오는듯
    • 06-11
    • 조회 230
    • 그외
    3
    • 새벽에 불다끄고 보정하면 아침에 개큰후회를 하게되네
    • 06-10
    • 조회 283
    • 그외
    4
    • 움짤계들은 활동기가 제일 힘들겠다
    • 06-09
    • 조회 477
    • 그외
    6
    • 장면은 하나인데 보정은 6개
    • 06-07
    • 조회 281
    • 그외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