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도면 괜찮나... 별론가? << 싶은 건 안 올리는 게 맞다 ㄹㅇ
무명의 더쿠
|
05-20 |
조회 수 489
>>짤계 얘기<<
어제 이정도면 올릴만 한가... 흠... 하다가 안 올렸거든와시발 오늘 일어나서 보니까 ㅈㄴ이상함
이걸 어떻게 괜찮다고 느낀 건지도 노이햌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종일 모니터 보면서 눈도 정신도 피로해지니까 색감 인지를 잘 못했었나바... 진짜 말도 안 되는 색감인데 이걸 이정도면 올릴만 ㅇㅈㄹ 하고 있었네...
역시 애매한 건 올리지 말고 다음날 다시 봐야 한다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