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그외 아니 올만에 짤 만들고 싶어서 포샵 결제하려는데 이렇게 비쌌나?
414 2
2025.04.26 17:15
414 2

라이트룸이랑 같이 있는거 그거 2.6인데???

내가 이걸 예전에 저 돈 주고 썼었다고?? 기억이 안나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4 06.21 28,40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7,54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7,11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47,037
모든 공지 확인하기()
28969 그외 웹용으로 저장에서 스포이드로 이미지에 있는 색 찍어도 06.22 27
28968 그외 뮤니버스 화녹 해본 덬 있을까? 06.21 55
28967 그외 혹시 클래스 101 어도비 결합할인 이거 상품 구매해본 덬 있어? 06.21 32
28966 그외 너무 스트레슨데 왜 잘 만들어놓고 웹용으로 저장만 하면....ㅠㅠ 6 06.21 155
28965 그외 디자인 취미로 배워보고 싶은데 프로그램 써볼만한거가 있을까? 3 06.21 84
28964 그외 티빙 요즘 m3u8찾기 힘들어? 5 06.19 249
28963 그외 토파즈 겁나 느려지면 램을 교체해야하나? 6 06.18 211
28962 그외 움짤 저장할 때 주색상이랑 고감도 차이가 뭔지 알려줄 덬... 2 06.18 153
28961 그외 움짤 초보덬: 개인적으로 움짤계들한테 궁금한거😢 12 06.17 393
28960 그외 요즘은 드라마 짤 찌려면 화녹하는 방법밖에 없어?ㅠㅠ 4 06.16 269
28959 그외 입술색 없는데 보정하면 자꾸 밝은 주황색이 됨 2 06.16 168
28958 그외 아이돌 움짤계들 아직 많이 남아 있니? 8 06.12 581
28957 그외 요즘 링크 축약? 하는 사이트 어디써? 3 06.12 312
28956 그외 화질 개좋은 영상은 오히려 선명도 올리면 등고선 생겨...???? 1 06.12 164
28955 그외 근데 진짜 그냥 아무생각없이 올려야하나봐 3 06.11 223
28954 그외 항상 내 예상과 다르게반응이오는듯 3 06.11 221
28953 그외 새벽에 불다끄고 보정하면 아침에 개큰후회를 하게되네 4 06.10 268
28952 그외 움짤계들은 활동기가 제일 힘들겠다 6 06.09 460
28951 그외 장면은 하나인데 보정은 6개 1 06.07 276
28950 그외 아이패드로 포토샵 쓰는 거 어때? 1 06.05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