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혹시 덬들 팔로우하고 있는 계정 중에 금손 계정 있어?

무명의 더쿠 | 04-16 | 조회 수 678
영상 편집 쪽으로 있을까?

혼자 만들어 보려고 하는데

서치를 어떻게 해야 되는지도 모르겠어서...

그냥 말 하는 거에 자막 다는 거 말고

생일 축하 영상 같이 화면 전환되는

그런 영상 만드는 계정 있으면 추천 해주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웹용으로 저장에서 스포이드로 이미지에 있는 색 찍어도
    • 06-22
    • 조회 126
    • 그외
    3
    • 뮤니버스 화녹 해본 덬 있을까?
    • 06-21
    • 조회 72
    • 그외
    • 혹시 클래스 101 어도비 결합할인 이거 상품 구매해본 덬 있어?
    • 06-21
    • 조회 45
    • 그외
    • 너무 스트레슨데 왜 잘 만들어놓고 웹용으로 저장만 하면....ㅠㅠ
    • 06-21
    • 조회 213
    • 그외
    7
    • 디자인 취미로 배워보고 싶은데 프로그램 써볼만한거가 있을까?
    • 06-21
    • 조회 98
    • 그외
    3
    • 티빙 요즘 m3u8찾기 힘들어?
    • 06-19
    • 조회 280
    • 그외
    5
    • 토파즈 겁나 느려지면 램을 교체해야하나?
    • 06-18
    • 조회 233
    • 그외
    6
    • 움짤 저장할 때 주색상이랑 고감도 차이가 뭔지 알려줄 덬...
    • 06-18
    • 조회 163
    • 그외
    2
    • 움짤 초보덬: 개인적으로 움짤계들한테 궁금한거😢
    • 06-17
    • 조회 423
    • 그외
    12
    • 요즘은 드라마 짤 찌려면 화녹하는 방법밖에 없어?ㅠㅠ
    • 06-16
    • 조회 283
    • 그외
    4
    • 입술색 없는데 보정하면 자꾸 밝은 주황색이 됨
    • 06-16
    • 조회 176
    • 그외
    2
    • 아이돌 움짤계들 아직 많이 남아 있니?
    • 06-12
    • 조회 601
    • 그외
    8
    • 요즘 링크 축약? 하는 사이트 어디써?
    • 06-12
    • 조회 325
    • 그외
    3
    • 화질 개좋은 영상은 오히려 선명도 올리면 등고선 생겨...????
    • 06-12
    • 조회 172
    • 그외
    1
    • 근데 진짜 그냥 아무생각없이 올려야하나봐
    • 06-11
    • 조회 233
    • 그외
    3
    • 항상 내 예상과 다르게반응이오는듯
    • 06-11
    • 조회 229
    • 그외
    3
    • 새벽에 불다끄고 보정하면 아침에 개큰후회를 하게되네
    • 06-10
    • 조회 281
    • 그외
    4
    • 움짤계들은 활동기가 제일 힘들겠다
    • 06-09
    • 조회 472
    • 그외
    6
    • 장면은 하나인데 보정은 6개
    • 06-07
    • 조회 280
    • 그외
    1
    • 아이패드로 포토샵 쓰는 거 어때?
    • 06-05
    • 조회 260
    • 그외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