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이야 굿즈 현재 배송비가 9천원이거든?
거울 하나만 더 사면 되는데 합배송 할말 고민된다
지금하면 나머지는 7월 배송 거울은 8월배송이더라고?
1. 1만2천원 더 내고 거울빼고 한달먼저 받기
2. 모자 혹은 디퓨저 정도는 거울이랑 같이 늦게받기
3. 3천원만 내고 발동동구르면서 두달간 말라죽기
하루들은 어떻게 할거같아??
거울 하나만 더 사면 되는데 합배송 할말 고민된다
지금하면 나머지는 7월 배송 거울은 8월배송이더라고?
1. 1만2천원 더 내고 거울빼고 한달먼저 받기
2. 모자 혹은 디퓨저 정도는 거울이랑 같이 늦게받기
3. 3천원만 내고 발동동구르면서 두달간 말라죽기
하루들은 어떻게 할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