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히 데케이드 투어 마치고 피어텐에 돌아왔구나
피어텐때 이제 10주년 시작이라던 말 기억난다
올해 팬미 좀 늦네 싶었는데
피어텐으로 시작해서 데케이드앙콘으로 십주년이 끝나는거라서
새로운 팬미는 데케이드 후로 갈 수밖에 없구나
아 나 이런거 좋아함ㅋㅋㅋㅋㅋ
피어텐때 이제 10주년 시작이라던 말 기억난다
올해 팬미 좀 늦네 싶었는데
피어텐으로 시작해서 데케이드앙콘으로 십주년이 끝나는거라서
새로운 팬미는 데케이드 후로 갈 수밖에 없구나
아 나 이런거 좋아함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