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탠딩+스탠딩 구조라 신기했는데 난 좌석가서 시야 어땠는지 궁금하닼ㅋㅋㅋ 돌출은 당연히 잘 보였을거고 본무대는 어땠는지
잡담 그러고보니까 언필콘때 스탠딩 있던 덬들 시야 어땠어??
171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의탠딩+스탠딩 구조라 신기했는데 난 좌석가서 시야 어땠는지 궁금하닼ㅋㅋㅋ 돌출은 당연히 잘 보였을거고 본무대는 어땠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