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콘 지방에서 가는 거라 어차피 조퇴하고 가는거긴 한데진짜 중간번호인 거 같아서ㅋㅋㅋㅋ 후반은 아니고 550 이하긴 해스탠딩 진짜 오랜만에 가서 체력이슈도 걱정되고걱정 한바가지야ㅋㅋㅋㅋ 매일매일 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