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뭐 샀어? https://theqoo.net/day6/4255721555 무명의 더쿠 | 17:06 | 조회 수 403 난 트윈키링,컵,마그넷,그립톡(찐,찐빵), 파우치(s,m),디퓨져,쿠션,티셔츠많이 샀네...ㅋㅋ손거울 나만 없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