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ㄷㅅ 나 짭하루(?)라 얼리엑세스로 못사거든? https://theqoo.net/day6/4253655389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91 근데 예판기간 7월인거보고 약간 안심함마음껏 사고싶은거 사도… 8월의 나에게 토스할수 있겠다 싶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어이어이 신용카드 믿고있었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