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진이 핫플에서는 낯 엄청 가리면서 지역분들이랑 스몰토크 잘하는거 귀엽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82
진저베어 갔을때나 전포 카페거리 지나갈땐 막 안들어갈란다 이러더니ㅋㅋㅋ
어르신이랑 상인분들이랑은 편한지 스몰토크 막 하는거 넘 귀여워
멋드러진 곳에 가는게 부끄러운 곰도리ㅋㅋㅋㅋ
진저베어 갔을때나 전포 카페거리 지나갈땐 막 안들어갈란다 이러더니ㅋㅋㅋ
어르신이랑 상인분들이랑은 편한지 스몰토크 막 하는거 넘 귀여워
멋드러진 곳에 가는게 부끄러운 곰도리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