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이ㅋㅋㅋㅋㅋㅋㅋ
https://x.com/ddyoniii/status/2068908166579179774?s=46
입이ㅋㅋㅋㅋㅋㅋㅋ
https://x.com/ddyoniii/status/2068908166579179774?s=46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88 | 06.19 | 46,76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3,528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4,87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0,23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6,709 | |
| 공지 | 알림/결과 | ஐ°:。*̩̩̥˚̩̥̩*̩̩͙.•˖영원을 노래하는 청춘의 한페이지˖•. ·͙*̩̩͙˚̩̥̩*̩̩。:°ஐ 6 | 24.04.24 | 145,697 |
| 공지 | 알림/결과 | 🐻🦊🐰🐶🌸 데방 인구조사 해보자 🌸🐶🐰🦊🐻 973 | 24.04.18 | 180,19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57925 | 잡담 | 박성진 바보... 2 | 18:54 | 41 |
| 357924 | 잡담 | 일반인 박성진씨 2 | 18:44 | 156 |
| 357923 | 잡담 | 성진이 진짜 꼼꼼하고 섬세해... 원래도 알고는 있었는데 | 18:43 | 106 |
| 357922 | 잡담 | 굿즈에 성진이 정성이 많이들어가서 더좋다ㅜㅜㅜ 1 | 18:42 | 29 |
| 357921 | 잡담 | 영현이 지금 얼굴 진짜 미친거같아 1 | 18:38 | 108 |
| 357920 | 잡담 | 그립톡 찐이야생카버전도 갖고싶다 2 | 18:38 | 69 |
| 357919 | 잡담 | 진정한 액막이 굿즈같은데? 14 | 18:36 | 300 |
| 357918 | 잡담 | 일반인인척하는 데이식스 박성진씨 1 | 18:32 | 143 |
| 357917 | 잡담 | 데멀방이랑 찐이야로고 만난거 세계관충돌같아 5 | 18:31 | 206 |
| 357916 | 잡담 | 다 뭔가 전시용아니고 실사용하기 좋아보여서 1 | 18:29 | 67 |
| 357915 | 잡담 | 박성진 좋은 이유 5 | 18:28 | 189 |
| 357914 | 잡담 | 아 모자 샘플들 다 이뻐보임 1 | 18:27 | 88 |
| 357913 | 잡담 | 아니 이부분 개귀여워서 존나 소리지름 3 | 18:27 | 153 |
| 357912 | 잡담 | 찐이🩵찐빵이 키링ㅋㅋㅋㅋㅋ 2 | 18:26 | 237 |
| 357911 | 잡담 | 찐이야 쿠션 진심 압도되는데? 4 | 18:25 | 240 |
| 357910 | 잡담 | 근데 다 실사용하기 좋아보여 | 18:25 | 22 |
| 357909 | 잡담 | 영상 아직 못보는데 글들보고 엠디 궁금해죽음 4 | 18:24 | 113 |
| 357908 | 잡담 | 방이X찐이야 콜라보 9 | 18:24 | 333 |
| 357907 | 잡담 | 키캡 무조건 삽니다 | 18:22 | 38 |
| 357906 | 잡담 | 근데 찐빵이 그려놓고 쑥쓰러워하는 부분... | 18:22 | 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