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8879176527122625 나 초면이라 찾아봤는데 역시나 띵곡이다... 언락앨범 왜 음싸에 없니 ㅠㅠ 피날레랑 언락앨범까지 일본곡도 싹다 좋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