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청운 대몽귀리 보고 이인지하 보는 중인데 비주얼 미쳤어
왕야 진짜 메이크업도 뭣도 없고 후명호 얼굴인데 바람만 날려도 개존잘임
캐릭터 다 좋아서 필모깨는 재미있다ㅜㅜ
입청운 대몽귀리도 대만족이었는데
왕야 별로 안 나오지만 나올때마다 만족도 오짐
https://x.com/i/status/2025887117482860811
왕야 진짜 메이크업도 뭣도 없고 후명호 얼굴인데 바람만 날려도 개존잘임
캐릭터 다 좋아서 필모깨는 재미있다ㅜㅜ
입청운 대몽귀리도 대만족이었는데
왕야 별로 안 나오지만 나올때마다 만족도 오짐
https://x.com/i/status/2025887117482860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