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rvL-KXjhMDA?si=afK9Fzzhxu0rLLqy
https://youtu.be/Wl1WXMMqlIQ?si=XEqr11pLwxqiLiGs
이런 노래가 있었는지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음알못이긴하지만 띵똥거리는 것이 트로피칼 맞나요(모름)
18년 발매니까...진짜 옛날이다









아래 두곡은 인불표한왕소년 수록곡 같은데
https://youtu.be/efS8l_PWgKQ?si=RFfZzgIhXtdiGVD-
얘는 원곡 있는 곡인가봨ㅋㅋㅋㅋㅋㅋ
여튼 이런스타일 노래 부르는 건 또 첨 들어서 새로워ㅋㅋㅋㅋㅋ
https://youtu.be/DIRdewSEDN0?si=zKFfHSIk4MCQjfCQ
이건 여러명이 같이 부르는건데 청춘물 노래같다
그래서 화바오 언제 보나..어디서 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