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ncybear/status/2070181307976741181?s=20
https://x.com/fallhmhzz/status/2070177709180006616?s=20
https://x.com/zi_zi_10/status/2070178752592818317?s=20
https://x.com/ItsMeNerooooo/status/2070180811308232716?s=20
https://x.com/tamaki_neo/status/2070188113901789530?s=20
https://x.com/brightho97/status/2070089053869851078?s=20
일단 보이는 거 가져왔다 아니 진심 하루종일 힘들었을텐데 표정이 아직 살아있숴
에어콩콩 저도 당하고 싶은데요 내일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