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s://x.com/i/status/2044969920103064047
샤오홍슈에 올라온 로이터후기인데 너무귀여워서 번역기도 돌림ㅋㅋㅋㅋㅋ♥︎
《촬영 중에 비를 만나면 왕허디는 어떨까?
우선은 엄청 프로페셔널하게 자기 분량을 다 마쳐. 한 세트 더 찍어야 하냐고 물어보기도 하고.
그러다가 슬슬 본모습(추상)이 나오기 시작함...
남들은 비 오면 퇴근하기 바쁜데, 왕허디는: "Woo~~ 그냥 이 비를 다 내리게 해~~(노래 중)"
생목 라이브로 들으니까 솔직히 노래 꽤 잘하더라~
거기다 의미불명의 원숭이 소리까지 막 내는데, 진짜 귀여워 죽는 줄 알았어 아아아아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