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tokeonho/status/2068581740684444092?s=46
작년
“파리패션위크에도 가보고 싶다”
https://x.com/eomcoertis/status/2020440721149599819?s=46
2월 라방
“막스 선배님ㅋㅋ베르스타펜 선배님ㅋㅋㅋ언젠가 꼭 뵈면 좋겠죠“
신기해ㅋㅋㅋ 축하해건호야
https://x.com/tokeonho/status/2068581740684444092?s=46
작년
“파리패션위크에도 가보고 싶다”
https://x.com/eomcoertis/status/2020440721149599819?s=46
2월 라방
“막스 선배님ㅋㅋ베르스타펜 선배님ㅋㅋㅋ언젠가 꼭 뵈면 좋겠죠“
신기해ㅋㅋㅋ 축하해건호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