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9699883368620422
https://x.com/i/status/2040041362461200695
약간 이때생각나ㅋㅋㅋㅋㅋㅋ 다 같은 내향형 아기들이지만 그래도 한살 형이라고 이런 일 생기면 주후니형 바라보는 게 진짜 너무너무 ㄱㅇㅇ... 그리고 대신 리액션을 최선을 다해서 함ㅋㅋㅋㅋㅋ
https://x.com/i/status/2040041362461200695
약간 이때생각나ㅋㅋㅋㅋㅋㅋ 다 같은 내향형 아기들이지만 그래도 한살 형이라고 이런 일 생기면 주후니형 바라보는 게 진짜 너무너무 ㄱㅇㅇ... 그리고 대신 리액션을 최선을 다해서 함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