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9683594642276460
프레임 너무 이뻐ㅠㅠㅠ스키니 입혀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사실 좀 걱정했어요 디올옴므라ㅋㅋㅋㅋㅋㅋ
https://x.com/i/status/2069679892036489233
https://x.com/i/status/2069682790556467485
얼굴은 또 존귀임 쪼푸인데 옆모습은 냥냥이ㅠㅠㅠㅠ
오늘 진짜 예쁘다ㅠㅠㅠㅠㅠㅠ
프레임 너무 이뻐ㅠㅠㅠ스키니 입혀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사실 좀 걱정했어요 디올옴므라ㅋㅋㅋㅋㅋㅋ
https://x.com/i/status/2069679892036489233
https://x.com/i/status/2069682790556467485
얼굴은 또 존귀임 쪼푸인데 옆모습은 냥냥이ㅠㅠㅠㅠ
오늘 진짜 예쁘다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