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8988629712863558
https://x.com/i/status/2068989013260906688
https://x.com/i/status/2008744897504034830
애기들 둘다 저때도 기여웠네ㅋㅋㅋㅋㅋ
제임스는 몇살때 간건지 모르겠지만 완전 어린이라서 귀엽고 주훈이는 초6이 왜이렇게 비율이 좋은거야🤦♀️
멤버들이랑 다같이 좋은 추억 만들고왔음 좋겠네🥰
https://x.com/i/status/2068989013260906688
https://x.com/i/status/2008744897504034830
애기들 둘다 저때도 기여웠네ㅋㅋㅋㅋㅋ
제임스는 몇살때 간건지 모르겠지만 완전 어린이라서 귀엽고 주훈이는 초6이 왜이렇게 비율이 좋은거야🤦♀️
멤버들이랑 다같이 좋은 추억 만들고왔음 좋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