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 멜롱방울 넘 귀엽지 않냐??ㅠㅠ https://theqoo.net/cookierun/4258007910 무명의 더쿠 | 13:02 | 조회 수 50 쿠키도 당연히 귀엽긴 한데 멜롱방울 디자인 너무 잘 나온 것 같아ㅠㅠ 이름도 귀엽고 아이스크림 먹는 것도 넘 귀여워ㅠㅠ 오랜만에 펫스킨 사고싶어진다.. 젤스 멜롱방울 디자인으로 나왔어도 좋았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