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12 |
06.24 |
31,261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6,264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1,807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2,13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25000 |
질문 |
브리치즈 파스타 하려하는데 로메인 상추 찢어서 넣어도 됨??
3 |
25.04.27 |
733 |
|
24999 |
잡담 |
오븐 사려는데 둘중에 뭐가 나을까?
2 |
25.04.26 |
687 |
|
24998 |
질문 |
살사소스가 너무 매워
3 |
25.04.26 |
506 |
|
24997 |
잡담 |
타르트도 케이크처럼 하루 전날 만들어 놓고 먹으면 더 맛있어?
4 |
25.04.26 |
638 |
|
24996 |
질문 |
엄마 전복죽 끓여줄건데 뭐 넣으면 맛있어?
5 |
25.04.26 |
638 |
|
24995 |
잡담 |
내 메타몽 뚝배기를 봐줘
6 |
25.04.25 |
1,962 |
|
24994 |
잡담 |
르방이 밥 주기만 하면 6시간? 간격으로 두배(절대 3배는 안됨..ㅠ)가 되는데
6 |
25.04.25 |
666 |
|
24993 |
질문 |
하야시라이스(하이라이스) 소고기 아니라도 괜찮을까?
3 |
25.04.25 |
513 |
|
24992 |
잡담 |
갈비찜이 짤 때는 어떻게 해야 할까
2 |
25.04.25 |
679 |
|
24991 |
후기/자랑 |
요즘 빠진 쿠키
11 |
25.04.25 |
3,062 |
|
24990 |
잡담 |
빵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어뒀더니 냉동실냄새가 심하게 나는데
5 |
25.04.25 |
901 |
|
24989 |
후기/자랑 |
솔티카라멜 휘낭시에 만들었어
2 |
25.04.25 |
1,569 |
|
24988 |
잡담 |
다이어터의 회사 도시락
5 |
25.04.25 |
2,170 |
|
24987 |
잡담 |
난 유리냄비 좋아하고
1 |
25.04.25 |
569 |
|
24986 |
잡담 |
대파랑 양파 직접 얼려서 보관해도 ㄱㅊ음?
7 |
25.04.24 |
774 |
|
24985 |
질문 |
바질페스토로 뭐 해먹어?
12 |
25.04.24 |
1,327 |
|
24984 |
잡담 |
내가 아는 월병은 몰드찍어서 모양내는 월병인데
1 |
25.04.24 |
476 |
|
24983 |
잡담 |
잡채 레시피 맛있었던거 있어?
5 |
25.04.24 |
545 |
|
24982 |
질문 |
분리케익틀 질문있오!!
3 |
25.04.23 |
412 |
|
24981 |
잡담 |
핸드믹서 추천해줘!
3 |
25.04.23 |
56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