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1 |
06.25 |
21,622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4,296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3,636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1,626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1,16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25200 |
질문 |
제과,제빵 기능사 실기 볼 때
5 |
25.06.07 |
607 |
|
25199 |
질문 |
오스테리아 밀즈 파스타 먹어본 덬 있어?
3 |
25.06.07 |
584 |
|
25198 |
잡담 |
제빵초보 단팥빵이랑 소보루 만들어봄ㅋ
15 |
25.06.06 |
1,406 |
|
25197 |
질문 |
고춧가루 카르텔 없는 덬들은 어디서 사?
11 |
25.06.06 |
1,493 |
|
25196 |
질문 |
냉동에서는 7일정도 보관 가능하다는 디저트(쿠키/빵 등) 있잖아
8 |
25.06.06 |
774 |
|
25195 |
질문 |
깨찰빵 구웠는데 부풀었다가 꺼내고서 점점 주저앉는거 왜그래?ㅠ
9 |
25.06.05 |
769 |
|
25194 |
질문 |
짤주의 마라탕소스 산 거 밀폐용기에 담았는데
2 |
25.06.05 |
1,067 |
|
25193 |
잡담 |
고기없이 두부 김치만으로 어떻게 김찌를 맛있게하지
6 |
25.06.05 |
884 |
|
25192 |
질문 |
제빵기는 어디 제품이 소음이 적어?
|
25.06.05 |
259 |
|
25191 |
잡담 |
나 루꼴라 페스토 만들 예정인데
1 |
25.06.05 |
421 |
|
25190 |
질문 |
그냥 집에서 홈베이킹 취미용이면 위즈웰 gl42도 충분하겠지..?!
5 |
25.06.05 |
644 |
|
25189 |
잡담 |
시모무라채칼 진짜 쩐다..
12 |
25.06.05 |
1,933 |
|
25188 |
질문 |
피자 위에 그라인더로 가는 치즈? 추천좀!!
1 |
25.06.04 |
418 |
|
25187 |
질문 |
베이킹 한번도 안 해본 초짜 쿠키 구워보고 싶은데 혹시 추천해줄 유튜브 있을까..
5 |
25.06.04 |
503 |
|
25186 |
잡담 |
소금 그라인더 예쁜거 추천 좀
3 |
25.06.04 |
1,487 |
|
25185 |
질문 |
스테비아 과일청이랑 과일잼 만들건데 질문좀..
|
25.06.04 |
308 |
|
25184 |
잡담 |
완성짤은 없는데 정호영 유튭에 올라온 그 셰프 부대찌개 레시피 존맛이니까 꼭 해봐
2 |
25.06.02 |
1,717 |
|
25183 |
질문 |
생크림 성공했는데 뭐 해먹을까?ㅎㅎ
4 |
25.06.02 |
675 |
|
25182 |
질문 |
취미로 소소하게 베이킹하는데 위즈웰 15L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괜찮을까
7 |
25.06.01 |
1,189 |
|
25181 |
질문 |
연어 이틀 정도는 냉장고에 팩 상태로 냅둬도 될까?
1 |
25.06.01 |
56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