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어제 저녁에 토마토살사 만들어놨는데
- 07-15
- 조회 509
- 잡담
-
- 왜 쉬폰만들땐 버터안넣고 식물성오일넣어??
- 07-15
- 조회 583
- 질문
-
- 근데 쿠키만들때 베이킹 소다나 베이킹파우더 안넣으면 어떻게돼?
- 07-15
- 조회 475
- 질문
-
- 쿠팡에 샌드위치 재료 추천해주라!!!!
- 07-14
- 조회 565
- 질문
-
- 정수기 뜨신물로 익힐수 있는 면 있을까? feat. 콩물
- 07-14
- 조회 441
- 질문
-
- 감자샐러드 소분해서 냉동보관 가능할까?
- 07-14
- 조회 621
- 질문
-
- 본가에서 안쓰는 진공포장기 가져왔는데 재밌어서 냉동실에 있던거 전부 진공포장중 ㅋㅋㅋ
- 07-14
- 조회 1318
- 잡담
-
- 실팝 코팅팬 진짜 좋당
- 07-14
- 조회 1229
- 잡담
-
- 스지볶음먹고싶은데 양념만들기 개귀찮아 움트리 닭발양념써도 괜춘?
- 07-13
- 조회 609
- 질문
-
- 비비고 갈비탕 소비기한 20일 지났는데 버릴까..???
- 07-13
- 조회 559
- 질문
-
- 덬들 소고기 어디서 사먹어?
- 07-13
- 조회 993
- 질문
-
- 사브레할때 흰자안바르면 어케됨...?
- 07-13
- 조회 381
- 질문
-
- 혹시 요리책 추천하는거 있어?
- 07-13
- 조회 656
- 잡담
-
- 쌀떡볶이 하는데 어케 해야 간이 잘 들까?
- 07-13
- 조회 497
- 질문
-
- 트러플향 진하게 내고싶으면 트러플오일보다 페스토사는게 나아?
- 07-13
- 조회 440
- 잡담
-
- 1인가구인데 떡갈비 이런건 해먹는거보다 사는게 나을까
- 07-13
- 조회 629
- 잡담
-
- 1인 뚝배기 쓰는 덬들 있어?
- 07-13
- 조회 593
- 잡담
-
- 사브레쿠키만들때 모양자르고 냉장고 좀 넣어놓고 굽는게나아?
- 07-12
- 조회 356
- 질문
-
- 사브레만들건데 이버터 ㄱㅊ?
- 07-12
- 조회 797
- 질문
-
- 메이플시럽 개봉한지 삼년넘었는데 ㄱㅊ겠지?
- 07-12
- 조회 446
-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