덧가루 없이 구우면 치아바타에서 바게트색이 난다는걸 처음 깨달았다.... 그래도 바삭바삭 맛있었어!! 살구잼이랑 잠봉이 진짜 잘어울리더라
후기/자랑 잠봉뵈르 해머것엉
39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덧가루 없이 구우면 치아바타에서 바게트색이 난다는걸 처음 깨달았다.... 그래도 바삭바삭 맛있었어!! 살구잼이랑 잠봉이 진짜 잘어울리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