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와사비 얼려도 될까? https://theqoo.net/cook/4194403281 무명의 더쿠 | 05-08 | 조회 수 209 인터넷에서 사서 사이즈를 잘못보고 왕큰 봉지로 사버렸는데 혹시 이거 얼음틀 같은데 얼려서 녹여 먹어도 되는걸까..? 해본 덬 있음 알려주라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