솥밥할때 어떻게하면 안넘치는거야? https://theqoo.net/cook/4186531452 무명의 더쿠 | 05-02 | 조회 수 314 물 자작할때까지 뚜껑열어놓지 않는이상 항상 물 넘치던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