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제육은 레시피대로 했는데도 핑크빛이라 덜익은건가??싶은데
먹어보니 맛은 또 꽤괜이고
보쌈무김치는 알룰로스로 담아봤는데 생각보다 넘 맛있게됨
보쌈김치 달아서 먹을때 좀 그런데 죄책감없이 퍼먹을수잇음 ㅎ


밀프렙해놨는데 모르고 상추를 너무 많이사서 채소양이 너무 많음 ㅋㅋㅋㅋ
그래도 일주일동안 먹을거 다 준비해놓으니깐 든든해 ㅎㅎ
냉제육은 레시피대로 했는데도 핑크빛이라 덜익은건가??싶은데
먹어보니 맛은 또 꽤괜이고
보쌈무김치는 알룰로스로 담아봤는데 생각보다 넘 맛있게됨
보쌈김치 달아서 먹을때 좀 그런데 죄책감없이 퍼먹을수잇음 ㅎ


밀프렙해놨는데 모르고 상추를 너무 많이사서 채소양이 너무 많음 ㅋㅋㅋㅋ
그래도 일주일동안 먹을거 다 준비해놓으니깐 든든해 ㅎ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