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후기/자랑 페퍼로니 피자 만들었옹
1,426 13
2026.04.02 10:08
1,426 13

http://youtube.com/watch?si=zgl8x13bgtka3388&v=zC590QMnckY&feature=youtu.be

 

강력분 250g 이스트 2g 소금 3g 설탕 5g 차가운 물 140g 식용유 10g

 

다 넣고 대충 한 덩어리로 만들어 준 다음 1분간 손반죽->반죽을 2등분해서 지퍼백에 각각 식용유 조금 발라서 반죽에 골고루 묻혀주고

냉장고에서 하룻밤 숙성 후 3일이내로 먹으면 돼 (식탁일기님 레시피인데 진짜 간단해서 좋더라구)

 

220도에 15분 구우랬는데 나는 230도 예열 후 220도에서 17분 정도 구웠어

매번 반죽때문에 피자 실패하거나 맛이 없었는데 이 피자도우 레시피는 너무 쉬워서 이걸로 정착하려구ㅠㅠㅠㅠ
 

베이킹스톤 살까살까?? 피자도 더 맛있을 것 같구 하드계열 빵 굽기도 좋을 것 같아서 심히 고민중🧐

 

HZcsns

 

BbicFg

 

 

PUXjTc

 

PENMcX
FmNBlL

 

 

 

댓글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5 00:05 13,60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897 잡담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1 18:57 20
26896 잡담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1 17:26 84
26895 질문 케이크 알레르기때문에 궁금한게 있는데.. 1 16:41 57
26894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16:15 14
26893 잡담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5 12:32 129
26892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14 01:18 214
26891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06.23 226
26890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06.23 110
26889 후기/자랑 대형 쿠키 만들기 4 06.23 485
26888 질문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06.23 70
26887 질문 파스타 소스 뭐 써? 5 06.22 340
26886 잡담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06.22 549
26885 후기/자랑 어제 해먹은 쭈삼🐙🥓 8 06.22 584
26884 질문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06.22 89
26883 질문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06.21 255
26882 질문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06.21 382
26881 잡담 마늘은 얼려도 되는건가? 7 06.20 556
26880 잡담 냉동실에 있던 고기 냉장실로 옮겨서 3 06.20 277
26879 질문 올리브오일 안나던 냄새 나면 산패된걸까? 2 06.20 253
26878 질문 안 익은 아보카도 잘라버렸는데 어떻게 해야할까 7 06.20 6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