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내 치아바타는 기공이 안 생길까 ㅜㅜ https://theqoo.net/cook/4138757968 무명의 더쿠 | 03-25 | 조회 수 472 유투브 영상이랑 계량, 시간 등등 다 똑같이 하는데두 ... 잘 안돼ㅠ일단 폴딩할때도 영상보면 쭈욱 늘어지는 느낌인데나는 접으면서 다 끊어져 ㅜㅜ 간신히 접는 느낌...?만들고 나면 속 부분이 술빵같아 맛도 식감도 ㅜㅠㅜ 왜그런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