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밥 할 때 물빼면서 불리니까 밥이 달라지네
862 1
2026.03.22 20:38
862 1

30분 불리는데 전에는 물에 담궈서 불렸는데 항상 밥이 질었는데

채반으로 물 빼면서 불리니까 밥이 고슬고슬 딱 좋아하는 상태로 나오더라고

거기다 거르면서 봤더니 보관하면서 나오는 가루들이 다 빠지니까

밥도 깔끔하고 식감도 좋아지는거 같아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18 00:05 7,84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3,1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8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9,49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5,850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900 잡담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02:16 58
26899 잡담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7 06.24 133
26898 질문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06.24 152
26897 잡담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06.24 214
26896 잡담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06.24 312
26895 질문 케이크 알레르기때문에 궁금한게 있는데.. 3 06.24 135
26894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2 06.24 30
26893 잡담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7 06.24 221
26892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15 06.24 287
26891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06.23 262
26890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06.23 130
26889 후기/자랑 대형 쿠키 만들기 5 06.23 562
26888 질문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06.23 83
26887 질문 파스타 소스 뭐 써? 5 06.22 362
26886 잡담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06.22 569
26885 후기/자랑 어제 해먹은 쭈삼🐙🥓 8 06.22 640
26884 질문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06.22 99
26883 질문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06.21 268
26882 질문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06.21 396
26881 잡담 마늘은 얼려도 되는건가? 7 06.20 5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