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오콘부가 아사즈케 만들때 다시마 같은건가? https://theqoo.net/cook/4133315946 무명의 더쿠 | 03-21 | 조회 수 606 다시마 매번 잘라서 만들었는데시오콘부라니 이런게잇네 처음알았어이걸로 대체해더 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