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질문 밥솥으로 무밥하는데 왜 맨날 타? 나만 타??
976 6
2026.03.18 16:17
976 6
uzZrwV
냄비밥은 실패하고 아직이라 밥솥으로 간단하게 

무랑 버섯같은거 넣어서 하는데 

물 많이 넣거든 원래도 진밥으로 먹어서 

근데 맨날 바닥이 저렇게 됨 ㅠㅠㅠ 

위에는 심지어 완전진밥이거든? 

바닥만 저렇게 되는 이유가 뭘까 ㅠ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9 00:05 14,47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0,42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897 질문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2:05 1
26896 잡담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2 18:57 75
26895 잡담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1 17:26 147
26894 질문 케이크 알레르기때문에 궁금한게 있는데.. 1 16:41 74
26893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16:15 15
26892 잡담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5 12:32 152
26891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14 01:18 232
26890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06.23 235
26889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06.23 119
26888 후기/자랑 대형 쿠키 만들기 4 06.23 510
26887 질문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06.23 73
26886 질문 파스타 소스 뭐 써? 5 06.22 342
26885 잡담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06.22 554
26884 후기/자랑 어제 해먹은 쭈삼🐙🥓 8 06.22 596
26883 질문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06.22 93
26882 질문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06.21 258
26881 질문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06.21 383
26880 잡담 마늘은 얼려도 되는건가? 7 06.20 563
26879 잡담 냉동실에 있던 고기 냉장실로 옮겨서 3 06.20 278
26878 질문 올리브오일 안나던 냄새 나면 산패된걸까? 2 06.20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