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그라인더.. 비싼거 써야겠지?ㅠㅠ https://theqoo.net/cook/4121906412 무명의 더쿠 | 03-10 | 조회 수 803 검색해봤을때는 파이나밀 wmf 정도 추천보이는 것 같은데 3~4만원대 저가형은 좀 그런가ㅠㅠ엄마가 손이 아파서 그라인더 돌리는 걸 못해서 이거라도 전동으로 바꿀까 싶어가지고ㅜㅜ지금 소금후추 다 수동그라인더 쓰거든ㅠㅠ 그냥 갈아진걸 써야할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