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낭시에 만든다고 난백액 샀는데 남은거 냉동해도 될까? https://theqoo.net/cook/4093942898 무명의 더쿠 | 02-13 | 조회 수 529 500미리짜리 반 넘게 남았는데 그냥 먹기 아깝다...ㅠ 난백액은 플라스틱 달린 우유팩 모양이야 이대로 냉동실에 넣어도 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