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무생채 너무 먹고싶어서 만들었는데 짜고 시고 맛없어..ㅠ 소생할 방법 없을까..?
959 16
2026.02.12 23:31
959 16
해외덬인데..(tmi미안..)

무생채가 너무 먹고싶은데 주위에 파는데는 없고... 내가 얼레벌레 만들었는데..ㅠ 레시피 어느정도눈 지켜서 만들었는데도 무 종류가 달라서 그런건지 엄청 맛없는데..하.. 어떻게 소생할방법없을까.. 나 진짜 무생채비빔밥 너무 먹고싶었는데...

무 500그람에

고춧가루 두스푼

멸치액젓 두스푼

설탕 넣을랬는데ㅜ설탕없어서 알룰로스 1

매실액 넣으랫는데 없어서 알룰로스 1

식초 두스푼

소금 조금

다진마늘 한스푼

넣은건 이게ㅜ다야.. 

원래 레시피도 무 500~600이랬는데..ㅠㅇㅠ..

뭐가 문제였을까..

댓글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77 00:05 4,90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9,62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6,32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7,22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4,0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900 잡담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02:16 29
26899 잡담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5 06.24 82
26898 질문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06.24 108
26897 잡담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06.24 174
26896 잡담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06.24 270
26895 질문 케이크 알레르기때문에 궁금한게 있는데.. 2 06.24 114
26894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1 06.24 25
26893 잡담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6 06.24 198
26892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15 06.24 274
26891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06.23 256
26890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06.23 128
26889 후기/자랑 대형 쿠키 만들기 5 06.23 551
26888 질문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06.23 81
26887 질문 파스타 소스 뭐 써? 5 06.22 358
26886 잡담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06.22 565
26885 후기/자랑 어제 해먹은 쭈삼🐙🥓 8 06.22 628
26884 질문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06.22 98
26883 질문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06.21 265
26882 질문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06.21 392
26881 잡담 마늘은 얼려도 되는건가? 7 06.20 5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