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다들 계란볶이도 해먹어랏
731 1
2026.02.08 18:11
731 1
다엿덬들도 먹을 수 있을 듯


준비물 및 절차 


삶은달걀 먹고싶은 만큼 까기(나는 3-4개먹음,,,)


고추장 1숟가락보다 조금 적게 (1넣어도됨)

고춧가루 1

카레가루 0.5-1

설탕 1

후추 넣고싶은 만큼

물 적당량 (국물떡볶이파는 많이,,,,, 아니면 적게)


넣고 섞기


거기에 계란 넣고

위에 원하는만큼 모짜렐라치즈나 체다치즈 넣고


전자레인지에 2분? 치즈녹을만큼 돌려주면됨


맛은..?! 그럴듯함.. 믿기지않지만,,


전에 굴소스랑 간장 넣고도 만들어봤는데 굳이 안넣어도 맛있눼,,,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77 06.24 19,21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5,0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9,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2,64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7,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900 질문 비빔국수할 때 참소스 조금 넣으면 맛있을까 ? 2 11:12 38
26899 잡담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02:16 70
26898 잡담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9 06.24 157
26897 질문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06.24 177
26896 잡담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06.24 234
26895 잡담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06.24 340
26894 질문 케이크 알레르기때문에 궁금한게 있는데.. 3 06.24 147
26893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2 06.24 34
26892 잡담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7 06.24 233
26891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15 06.24 304
26890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06.23 268
26889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06.23 133
26888 후기/자랑 대형 쿠키 만들기 5 06.23 575
26887 질문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06.23 83
26886 질문 파스타 소스 뭐 써? 5 06.22 362
26885 잡담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06.22 570
26884 후기/자랑 어제 해먹은 쭈삼🐙🥓 8 06.22 649
26883 질문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06.22 100
26882 질문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06.21 271
26881 질문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06.21 397